최근 리니지 프리서버를 체험을 해봤는대..

본섭보다 못한것은 확실하다.

무슨 미친듯이 게임하는넘들이 그리 많은지...

시크릿 서버 영자가 막장이었던 걸로 다른서버를 하기 전까짖 그렇게 생각하고 있었다.

스마일 서버... 참.. 힘들게 게임을 햇다.

하나서버더 있는데 기억이 나지않는다..

지금 체험하고 있는 에니지 서버....

정말 이서버는 돈이면 뭐든지 다되는 서버이다.

래벨링 부터 장비 추가돈 하면 장비업글

레벨고정에 피녹도 가능 댄날러를 위한 서버인 것이다.

정말... 댄날러만... 행복한 서버...

댄날만하면 활도 쏘고 잘허겠제...

ㅋㅎㅎㅎㅎㅎ;;;ㅎㅎㅎ;;;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내가 겪은 뻥파워.

[포르테]다이 KIA 배터리 다이